Q&A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김****(ip:)

작성일 2022-12-20

조회 2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 Original Message ]
고객님 안녕하세요.
제품 오배송으로 고객님께 불편 드리게 되어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 먼저 드립니다.

해당 오배송 제품은 금일 중으로 발송 처리 도와드릴 예정입니다.

추가로 반품 택배접수도 도와드렸으니 번거로우시겠지만 기사님께 해당 제품 전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가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편하게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일단 제품이 도착되면 반품관련 처리하겠습니다.

기사님과 반품관련 협의를 했다는 뜻이죠?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 1668-5821 AM 11:00 ~ PM 6: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국민은행 123456.00.123456
    우리은행 1002.0000.123456
    BLANC (블랑)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