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riginal Message ]
고객님 안녕하세요.
제품 오배송으로 고객님께 불편 드리게 되어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 먼저 드립니다.
해당 오배송 제품은 금일 중으로 발송 처리 도와드릴 예정입니다.
추가로 반품 택배접수도 도와드렸으니 번거로우시겠지만 기사님께 해당 제품 전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가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편하게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일단 제품이 도착되면 반품관련 처리하겠습니다.
기사님과 반품관련 협의를 했다는 뜻이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